모바일게임

  • 본 서버 접속이 안되는 분들은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이곳은 테일스타 미러 서버 입니다. 미러 서버는 회원정보가 최신이 아닐 수 있으며 속도가 느릴 수 있습니다.
  • 미러서버에서는 포인트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으므로 본 서버에서 활동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로그인 및 글 작성은 본 서버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조회 수 259 추천 0 댓글 14

10년전이랑 많이 틀리군요.


아... 꼰대인가.. ㅠㅠ


매크로 만들때 부족한 요소들은 추가수정 해야하는부분이 있지만


기본틀들은 어느정도 잡혀있고 드래그앤드랍 방식이 참 좋긴합니다.


  • 테일러메이드 2022.05.18 09:09

    이미지맥스가 그만큼 편하고 잘 되있죠

  • 소어33 2022.05.18 09:12
    이미지맥스도 한번해봐야겠네요 핫키도 한번 해보구
    저는 다른 매크로였는데 어쨋든 많이 편해진건 너무 좋네요.
  • 루나타임 2022.05.18 13:25
    요샌 모바일게임 매크로 안쓰면 성장력 차이가 넘사라..
  • 푸마로 2022.05.18 16:41

    ㅇㅇ; 모바일 손으로 하는건 너무 힘들어 ㅠㅠ

  • 상큼레몬쓰 2022.05.18 20:38
    자동없으면 못사는 세상이 왔네요
  • 티바스뽁 2022.05.19 07:48
    이미지맥스 할만한가요???아재라
  • 소어33 2022.05.19 08:45
    음.. 일단 드래그앤드랍보다는 살짝 짜기 더 힘들지만 코딩으로 풀어나가는거보단 훨씬쉽구요
    클릭 클릭이라서 비슷해보입니다 약간차이일뿐
    변수값을 일일이 코드로 보면서 하는게 아니라서 중간중간 테스팅 해보고 넘어가고 하는거지만
    그래도 나쁘지않은거같아요
    쉬워요
  • dokgo 2022.05.19 08:22

    되게 편해졌쥬

  • 윤스야 2022.05.19 09:46
    힝 저는 그래도 어렵던데ㅋㅋ
  • 백억 2022.05.19 10:46

    도스에서 윈도우로 진화

  • 소어33 2022.05.19 11:04
    크으 그래도 여러가지 집중도있게 하려면 코딩들어가야하네요 ㅠㅠ
  • ss아 2022.05.19 13:50
    맞습니다!! 편리하구 업데이트도좋고 최고
  • 믜칀려나 2022.05.19 15:23

    만드시는분들 대단..

  • 콘초블레이드 2022.05.19 19:55

    아무리 봐도 모르겠습니다.ㅋㅋㅋㅋ
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최근변경 추천
공지 제목에는 반드시 해당 게임명을 적어주세요 피카부 2019.07.02 0/0
22225 쿠키런 킹덤 은근히 롱런하고 인긴많네요.. 1 new 골드강냉이 2 시간 전 0/0
22224 오딘 복구권 뒤통수 맞은 느낌 3 new ddojame 2 시간 전 0/0
22223 디아 이모탈은 다들 접으셧나 7 new 터보넛 3 시간 전 0/0
22222 오딘 원래 무기 안전강화가 5엿나요?? 4 new ddojame 5 시간 전 0/0
22221 던m 여귀검 업뎃하고나서 2 new 보단 3 시간 전 0/0
22220 리니지w 접을려고하니...드디어 영변을 주네요.... 3 new 폭로 2 시간 전 0/0
22219 리니지m 다시해볼려는데 캐릭 추천 부탁드려요~ 1 new 폭로 13 시간 전 0/0
22218 던파M 여귀검 티어 1 new 백반삼천원 5 시간 전 0/0
22217 던파 모바일 여귀검 헨돈마이어 시작 아니라 다행... 5 new nify 4 시간 전 0/0
22216 지금 후리기님 오딘 메크로 이미지맥스 결재해야만 쓰나요? 2 new ddojame 19 시간 전 0/0
22215 오딘 날짜 초기화 시간이 언젠가요 3 new ddojame 3 시간 전 0/0
22214 린w은 완전망한듯요 7 new 초보다초보 4 시간 전 1/0
22213 내일 주는 오딘 특별상자 보상 공개 됐나요? 5 update 람쥐썬더 3 시간 전 0/0
22212 미르m 꾸준히 하시는분 계신가요 4 update 탁상 24 시간 전 1/0
22211 이미지맥스 프리미엄 이용자 혜택으로.. 16 update 폭로 44 분 전 0/0
22210 리니지w 이제 진짜 끝이보이네요... 2 update 폭로 14 시간 전 0/0
22209 오토핫키 이미지맥스 말고 다른 프로그램 없을까요? 3 update Deen 22 시간 전 0/0
22208 미르m해보신분?? 1 초보다초보 2022.06.30 0/0
22207 아수라 10개이상 키운사람은 진짜큰일났음 4 update 개미장군 20 시간 전 1/0
22206 오딘 지금 시작하기에도 괜찮나요 ? 8 update 해둔 22 시간 전 0/0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112 Next
/ 1112

전체 최신 인기글

전체 주간 인기글

테일스타 공지